베이지속옷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박실장 조회 38회 작성일 2020-09-19 07:56:26 댓글 0

본문

[eng/jp] 노브라부터 뜨거운 밤까지♥속옷 애정템 같이 입어봐요(ALL 노와이어!!)

➣ Questions \u0026 Business Inquiries 비즈니스 문의 \u0026 상담 OhMyDaisy.S@gmail.com


➣ Product Used 사용제품


➣ 이 채널은 여러분이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함께 얻고 나누기 위해 만들어진 곳입니다. 만약 낯선 이와 단 한 마디를 주고 받을 수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나요?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누는 사람이 되어주세요. 여러분에게 좋은 에너지가 더 크게 돌아올 거에요. 영상의 제작 취지와 관련없는 인신공격, 트집, 부정적으로 비꼬는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글은 통보없이 즉시 삭제 처리될 수 있으며, 욕설이나 지속적인 악의적 글은 법적대응하여 채널 이용자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. 성숙한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려요!

➣ 이너뷰티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재해석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, 어떠한 의료적 서비스나 정확성 또는 효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. 본 콘텐츠를 이용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상해는 개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. 개인 맞춤 전문 운동은 전문가에게 상담하시길 권장합니다. Disclaimer: This video does not represent any medical treatment. Included contents does not guarantee a diagnosis, treatment plan or recommendation for your health. You agree the use of this information is at your own risk.

➣ FTC: I am not sponsored to make this video.
➣ 협찬 여부: 이 영상에 등장하는 제품들은 협찬/스폰서 관계가 없습니다.
DAISY 데이지 : 드디어~!! 여러분이 예전부터 많이 물어봐주셨던 속옷!!ㅋㅋ 그 중에서도 가슴 속옷 애장템들을 가져왔어요:) 용도에 따라 저는 다양하게 착용하고 있어서 브라,브라렛,스포츠브라 등등 여러분께 제가 잘 입는 제품들을 보여드려봤어요♥여러분은 평소에 어떤 제품들을 입나요? 평소에 잘 입는 브라, 브라렛이 있다면 댓글에 꼬옥 남겨주셔요♥좋은 건 같이 입자구요!! 자유롭고 행복한 가슴을 위하여~뿅! english and japanese subtitle is available! Hope you enjoy watching! love, daisy
최정환 : 광고여??
창기tv김장미tv배수원짱 : 구독 좋아요 알람 하고 갑니다 꾸벅
냐냐 : 우와 언니 넘 예쁜데 비싸요ㅜㅜㅜ
우도형 : 여성도 즈로즈 입으면 좋을텐데 ~^^
누너빠 : 아아 이번에 브라 사기전에 데이지님 영상 먼저 볼걸!!!!!ㅠㅠㅠㅠ
Mertin kim : 란제리 입으시면
정말 섹시하고 예쁘시겠어여~♡^^
현명신장 : 언니랑 하고 싶다..너무 예뻐요
Mertin kim : 망사로 된 야한 란제리 를
입으면 정말 섹시하고
예쁠것 같아요~♡^^
그리고 한몸이 되어 밤새도록
사랑을 나누고 싶습니다~♡♡^^
이해림 : 브라렛 후크 없는 것 벗기 너무 힘들어요. 특히 어깨 안 좋아지기 시작하면서는 브라렛 벗다가 어깨 통증이 더 심해졌는데 브라렛 또는 스포츠 브라 벗는 요령 있으신가요?

옷 개는법/여성팬티 접는법/tip

#정리수납 #옷개는법 #정리정돈
또아나 : 레이스 있는건 개키기 어렵내용 ㅠ
또아나 : 감사합니당
리꾸 : 대충 접다가 이방식대로 접으니까 서랍이 깔끔해보여요 접는거 은근 재밌네용
YejiYoga예지요가 : 소재가 부드러운 여성 심리스 팬티는 3번이 가장 좋네요,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
지나가다 보는 명언 : 브금정보좀요
Thinking청사과 : 내일 여행가는데 이 영상을 참고해서 편히 갈수있겠네용! 고마워요 ㅠㅠ!!!!( ˘ ³˘)♥
햇살 HAT_SLESH : 감사합니다ㅠㅠ 항상 옷장에 쑤셔 넣어서 ㅜㅜ 필요했는데 영상 제공감사합니다 !
호1빵개 : mom옷1개는거 도와줄려고 봤지만
ㅗㅜㅑ
김이정 : 음악으로 마음까지 정돈해주시네요
항상 감사하며 즐겨보고 있습니다^^
건강하세요♡♡♡
서윤 : 감사해요:-)

파리 국제 란제리 살롱전 제11편 SALON INTERNATIONAL DE LA LINGERIE DE PARIS XI

패션의 중심지 파리에서 해마다 개최되는 [파리 국제 란제리 살롱전]으로 세계적 명품 란제리 브랜드와 Interfilière(란제리 및 액티브 웨어 소재 및 액세서리)의 제품들을 전시 판매하는 공간에서 하이라이트로 개최되는 란제리 패션쇼이다. 구독, 좋아요, 공유해 주세요
Atunk Abc : Nice.
Zoya Althea : clik now vidios --->> shorturl.ca/dirtyflirtpornadult18




I loro stati di salute
rispettivi prevenirli
안윤영 : 오우야ᆢ
윰댕 : 7:17 좀......
니주 : 멋있어요
헐크 : 역시 프로는 다르네 난 창피해서 당당하게 고개도 들지 못할거 같은데
Christie Morgan : shorturl.ca/lovesexxx84mm



ඔබ ගෙන සමීප එකට මොකක්ද ඔබේ රහස්
구뜨무 : 님들아.. www.goodmovie.co.kr 지금 이벤트하던데 알고계심?
레알홍삼마니아 : 아멘
ᴏᴍᴋᴀʀ ᴀɴᴅ ʜɪs ʙᴏᴏᴋs : 걍 믿고 들어가보셈 마카롱티비 여캠들 ㄹㅇ 수위 개쩌는데 꽁으로 벗방함

... 

#베이지속옷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572건 4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jobkeioa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